본문 바로가기

여행/뉴욕

시즌2 - 뉴욕 스토리를 시작합니다.

Think Big Aim High 시즌2를 시작합니다.

   Grand Open   
Always Welcome!!

2007년 2월부터 지금까지 Think Big Aim High는 특별한 주제 없이 넋두리와 오지랖에 근거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그로 말미암아 블로그코리아를 비롯 여러 블로그 관련 서비스에서 특정 카테고리에 속하지 못하는 굴욕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야 말로 뭔가 특별한 컨탠츠를 보유한 블로그가 돼보리라 마음 단단히 먹었습니다!

그런의미에서 시즌2의 주제는 뉴욕 스토리로 정했습니다. 뉴욕에 살면서 보고 듣고 느끼는 소소한 일상을 중심으로 하되, 해외정보포털 서비스는 만들어 나가는 관리자로서 전해드리는 정보, 기획분야에 종사하는 기획자로서의 웹을 비롯한 IT에 대한 생각을 풀어 나가는 공간으로 꾸며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유지했던 경어체에서 최그 두번에 걸쳐 보여드렸던 독백 형식의 구어체로 포스팅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나름 재미있기는한데 왠지 글이 산만하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차차 나아지리라 믿습니다.

[뉴욕 라이프],[뉴욕 스토리]에 관련된 내용들은 앞으로 제가 서비스 할 사이트에서 사용될 컨탠츠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즉흥적으로 이곳에 씌여진 글들을 2차 가공하여 그쪽에 게재 할 생각입니다. 아직은 서비스 개발이 한참이라 딱히 공개해드리지 못함을 양해해주세요.

다만, 해외 정보에 쉽고 정확하게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라는 것. 단편적이고 산발적으로 퍼져있는 정보들이 하나의 브랜드로 안에서 보여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가 가지는 비젼이고 목표입니다. 아직은 그런 비젼과 목표가 무색할 정도로 부족한 형편입니다.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가급적이면 논쟁이나 사회적 이슈에 대한 포스팅은 자제하려고 합니다. 이미 저보다 그런 문제에 더 관심이 많은 분들의 좋은 의견이 많이 나와 있는 관계로 제 포스팅은 트래픽 쓰래기가 되어 버릴 수도 있기 때문이죠. 다만 지인이나 관심 블로그에 자주 방문하여 소통하고 토론하는 것은 적극적으로 해나가겠습니다.

나름대로 야심차게 진행했던 "블로그의 재발견"이 흐지부지된 것이 참 아쉽습니다 ㅡㅜ 뭔가 다른 방법을 강구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혹시라도 개진할만한 좋은 의견 있으신 분은 귀뜸해주세요^^

그동안 잊지 않고 찾아주신 지인/이웃 블로거분들께 감사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