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뉴욕

록펠러 센터::히어로즈 팬을 위한 서비스

오늘은 맨하탄에 있는 록펠러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맨하탄 걸어서 구경하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거든요 ㅎㅎ 지난주에는 이스트빌리지를 다녀왔는데, 그다지 감흥있는 사진이 없어서 포스팅을 제꼈습니다. 대신 보기 좋은 사진 올려드렸잖아요? (관련글 : 뉴욕 코스튬 가게 방문기)

록펠러 센터는 멋진 뉴욕의 야경을 볼 수 있는 마천루과 어마어마하게 큰 크리스마스 트리로 유명합니다. 야경은 제가 지금 삼각대가 없어서 못찍고 있고, 크리스마스 트리는 제가 뉴욕에 도착했을 당시... 있긴했다는데 귀찮아서 보러가지 않았습니다. 무척 후회하고 있죠 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키사전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키사전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락펠러 센터(Rockefeller Center)의 상징 중 하나인 아틀라스 동상(Statue of Atlas)

그리고, 또 유명한게 있는데 바로 아이스링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하고 다른 점은... 운동선수들의 훈련이 없다는 정도? 그리고 야외여서 그런지 많이 춥습니다. 그래도 다들 잘만 놀더군요. 다음에 저녁 때쯤 다시 가봐서 분위기가 어떤지 봐야겠습니다. 아무래도 주변 건물들의 불빛과 어우러져 멋진 장면이 연출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아이스링크 바로 옆 건물 록펠러 플라자(Rockefeller Plaza)에서는 전망대로 올라가 뉴욕 스카이라인을 볼 수도 있고 NBC스튜디오 투어 등 몇가지 관광 상품이 있습니다. 삼각대가 없어서 야경 찍으러 전망대에 올라갈 상황은 아니고 주변을 배회하던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NBC Experience Store를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본 몇 안되는 드라마 중 하나지요. 로스트, 네츄럴 스피릿 그리고 히어로즈인데요, 이곳을 발견한 순간 jiself님이많이 생각나더라구요.

01234
0123456
기념품들을 보다보니까 히어로스의 주인공은 히로인가봅니다... 하긴 드라마에서 비중이 높긴하죠. 개인적으로 피터가 좀 지능이 높았더라면 하는 아쉬운이 있긴합니다^^; 그리고, 싸이퍼 티셔츠를 보는 순간 흠짓했습니다.

일본은 애니메이션으로 문화상품을 만들고, 미국은 영화나 드라마로 문화상품을 만들어 팔아먹는군요. 우리나라는?? 우리나라 방송국들은 날로 먹고 사는 놈들 같다는 생각이 들어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