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이슈/無念과有念사이

블로그코리아 이벤트 경품(티셔츠) 수령

지난 8월 7일에 했던 블로그 코리아 응원 이벤트 경품으로 티셔츠가 도착했네요.

사실 이런거 바라고 이벤트 참여한게 아니긴한데, 주시니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검은색 티셔츠하고 핸드폰 액정 크리너네요.
액정 크리너는 전에 필로스님 벙개때 하나 받아와서 그런지 와이프가 보더니 "저거 또 왔네~"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경품 부탁해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건 다 패스하고, 저기 보이는 별모양 테이프.
왜 이렇게 저 별에 눈길이 가던지... 그냥 스카치테이프로 찌~찍 붙인 것하고는 다가오는 느낌이 다르네요.
별거 아닌거에 기분 좋은 SuJae...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아들이랑 탄천 수영장 갈때마다(1)(2)(3) 올블로그의 올블릿 티를 입고 나가거든요? 대한민국에서 인구밀도 높기로 유명한 이 동내에서 제가 티를 입고 다니면 그거 엄청난 홍보효과랍니다. (뭘 바라는건 아니고, 그냥 하는 말이에요.)

티셔츠 주셔서 감사하고, 이벤트와 관계 없이 블로그코리아의 건승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