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06/25

(3)
다음블로거뉴스 접수 요 몇일 송고하는 뉴스마다 베스트로 올라가네요. 기분이 좋습니다만 여전히 구독자는 단 한명도 늘지 않았습니다. 그저 소비되는 글이 되어버린 것 같아서 씁쓸하기도 하네요. 하긴 구독자는 커녕, 댓글하나 안달리니까요... ㅡㅜ 그나마 무플이라 악플도 없는셈이라 그나마 위안 삼고 있습니다. 오늘 송고한 두개의 뉴스가 블로거뉴스 베스트에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제목이 바뀌지 않고 그대도 올라갔군요. 그런데, 베스트로 올라가면 낚시제목으로 바뀐다는 푸념을 자주 들었던터라... 제목 자체가 낚시 제목이라 안바꾼건가하는 생각이 슬며시... 전에 낚시를 가끔 해보기는 했지만... 게다가 추천왕섹션에도 온통 제 포스트가 가득차 있군요. 네, 바야흐로 SuJae가 다음블로거뉴스를 접수한 날입니다. 이런식으로 슬슬 방문자 늘..
동성결혼의 성지가 된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동성커플이 급증, 동성결혼의 메카화 되고있다. 주대법원의 동성결혼이 합법화 된지 한달남짓 지났을 뿐인데 LA에서만도 1805건의 결혼증명서가 발급돼고 960건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캘리포니아에서 동성결혼 합법화 법정 싸움은 샌프란시스코 시와 동성애 인권단체들이 지난 2004년 3월, '결혼은 여성과 남성만의 결합임을 허용'하는 주 법안을 무효화시키기 위한 소송을 처음 제기함으로서 공식적으로 시작됐다. 개빈 뉴섬 샌프란시스코 시장은 그해 2월 동성 커플이 시청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결혼 증명서를 받을 수 있도록 전격 허용하면서 동성 결혼 문제를 공론화시켰다. 이는 2000년 주민투표로 승인된 동성결혼 금지 법안에 대한 정면 도전이었다. 2005년 1월 1심에서는 샌프란시스코 시와 동성애 인권단체가..
연인끼리는 닷러브(.love) 도메인을 사용하세요 내년부터는 닷러브(.love)나 닷시티(.city) 등 새로운 도메인 사용이 가능해진다.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ICANN) 폴 투메이 회장은 23일 "13억 웹 유저들이 2009년 초부터 ‘.com' '.net' '.org'등 기존의 도메인 주소에서 벗어나 ‘.love’ ‘.paris’ ‘.hate’와 같이 일상적을 사용하는 적절한 단어를 이용한 인터넷 도메인 주소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가령 은행의 경우는 닷뱅크(.bank), 자동차 회사는 닷카(.car), 서울은 닷서울(.seoul), 뉴욕은 닷뉴욕(.nyc), 일상 단어의 조합인 닷러브(.love), 닷헤이트(.hate) 등이 가능해진다. 비즈니스 도메인의 대명사 닷컴(.com)에 이어 새로운 도메인 열풍이 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