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02/20

(3)
뉴욕 코스튬 가게 방문기 이스트빌리지에 놀러갔떠랬습니다. 나름대로 '영화 속에 한 장면, 뉴욕을 걷다'라는 타이틀로 기획취재를 할 생각으로 갔는데... 추워 죽을 뻔했습니다. 다신 하지 말아야지 ㅡㅜ. 날 풀리면 해보겠습니다. 아무튼 그 첫번째 작품 "감미로운 키스의 그 장면을 가다 - 뉴욕, 이스트빌리지"를 포스팅 했으니 한번 살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흐흐흐 이스트빌리지 참 재미있는 동내였습니다. 여행 안내책자에는 한국의 홍대를 연상시킨다나 뭐라나... 아마도 밤 문화가 홍대랑 비슷한가봅니다. 클럽(club)과 바(bar), 언더그라운드 공연이 많다는 점에서 비슷하다고는 하는데... 낮에는 별 볼꺼리가 없어요. 각양각색 다양한 나라 음식점이 있다는 것도 좀 홍대와 비슷한가요? 전 주로 '강남에서 놀아서!!' 홍대쪽을 잘 모르..
범죄의 재구성 - 영화제목 아님 아무래도 진실을 밝혀야 할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애초에 '[아이템 방출] 레어급 올블로그 티셔츠' 포스트는 한장 남는 신동급 올블로그 티셔츠를 나눠주자는 생각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기왕이면 뉴욕에 사는 분에게 드리면서 인사라도 나눠야겠다는 생각이였지요. 제 리스트상에는 분명 isanghee과 Early Adopter님 두분이 뉴욕에 거주하고 계셨습니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둘 중 한분에게 주겠다고 결정을 하고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아무리 해도 석줄 이상 내용이 나오지 않는 것이였습니다=_=; 마이크로 블로그가 아닌 이상 석줄로 포스팅을 해버리면 본문 하단 미아찾기에 가려 내용이 전혀 보이지가 않습니다. 어쩔수 없이 뭔가 거창한 내용으로 앞부분을 채우고 마지막 부분에 올블로그 티셔츠를 드..
낚시를 좋아하시나요? 제가 진정 원했던 낚시 성공하고 말았습니다. 알몸과 졸업사진... 어마어마한 유입량입니다. 다음 검색 엔진 바보... 분명 이거 보고 따라하는 바보도 있을텐데... 그 떡밥은 바로.... 알몸 보러 왔다가 형형색색 알몸 보고 좋아했을 사람도 있었을 듯합니다. 아 그리고 올블로그 떡밥... 예상보다 저조한 실적. 관련글 : [아이템 방출] 레어급 올블로그 티셔츠 칫솔님은 만선을 예상하셨는데 수확량은 적었습니다. 블칵인 반도 못낚았거든요. 게다가 진정한 대어 하늘이 사장님은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실망... 그리고보니 요 몇일 낚시를 많이 하긴 했군요. 양치기 소년 되기 전에 얼른 진실된 제 모습으로 돌아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