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와 블로거/블로깅 이야기

오지랖쟁이 블로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깅을 하면서 오지랖이 유난히 넓은 분들을 보곤합니다. 무슨 이슈만 터졌다하면, 어김없이 그분들의 포스팅이 눈에 띠곤하죠. 그리고 덕지덕지 애드센스.

처음에는 정말 이슈에 관심이 많은 분인가보구나... 싶었는데 결국 보면 애드센스 때문이 아닐까 싶어지기도 하는 요즘입니다.

어김없이 맞아 떨어지는 '네이버 실시간 인기검색어'와 '인기 뉴스, 이슈 키워드'... 그런 분들은 일단 올블로그에서 필터링 시켜 눈에 보이지 않게 했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낚이는 분들이 있겠죠.

제가 애드센스를 달고 있었을 때, 일 평균 1000명 방문자로 월 $100을 벌었는데, 그런 분들은 일 방문자 2000~3000은 기본이고, 만명까지도 올라가던데 수입이 대단하겠죠? 오지랖 넓은 것도 돈이 되는 세상,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저는 일단 소통의 진정성을 위해 일부로 애드센스를 제거 하긴했는데, 돈 싫은 사람 있겠습니까? 이 기회에 오지랖 좀 넓혀서 돈 좀 벌어볼까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오지랖 넓은 것도 무척 피곤하다는 거!!! 그러다보니 본업에 충실하는 편이 낫겠다 싶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오지랖이 넓은건지...
애드센스 수익을 원하는건지...아니면,
관심 받고 싶어서 발악을 하는건지...정말 궁금합니다.
... 설마 세가지 다???

정말 오지랖이 넓은것이라면,
오지랖이 넓어서 블로깅하는 걸까? vs 블로깅 하다보니 오지랖이 넓어진걸까?

그리고보니, 이 포스팅도 쓸데없는 오지랖 포스팅이로구나.
남이사 오지랖이 넓든 말든 무슨 상관이라고 >_<;;


덧1) 한동안 RSS수집이 안되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근래 포스팅이 뜸하기는 했지만, 적어도 한달 이상은 RSS수집이 안된 것으로 파악됩니다. 이제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하니 자주 찾아주세요^^

덧2) 애드센스 이미지에 낚이신 분들 혹시 계시나요?ㅋ

덧3) 애드센스를 까려는 의도의 포스팅이 아니니 애드센스 수호대는 진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