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엔젤레스에서 블로깅 시작 [시즌3]

양치기 아저씨 SuJae입니다. 개점휴업 해제한다고 한지 1년이 넘어서야 글을 올리는 센스.

직장일로 뉴욕에서 LA로 둥지를 옮긴지 어언 100일째가 되갑니다.

뉴욕에서의 생활보다는 훨씬 여유(?)가 생긴덕에 밥벌이 외에 딴짓, 블로기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좀 생긴듯합니다. 아이 학교 때문에 1년여를 기러기 신세로 지내야하는 턱에 약간의 여유가 생겼다고나 할까요.

과거처럼 정력(!)적으로 놀지는 못하더라도 간간히 LA에서 생활을 공유하면서, 외국에서 생활 하면서 저처럼 삽질하는 분이 좀 줄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냥 미국이나 LA생활이 궁금하신 분들이나 개인적인 친분이 있으신 분들이나 자주 보면서 웃고 즐기는 블로그가 됐으면 하는군요^^

늘 제 블로그에 빠지지 않는 팔불출 짤방으로 1년여만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시즌2를 시작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07년을 접는, 그리고 제 32번째 생일이기도 했던 12월 31일 뉴욕에 발을 디뎠습니다.
한동안 접었던 블로깅을 다시 시작하며 대망의 시즌2를 시작합니다.

오랫동안 교류하지 못한채 버려지다시피한 블로그에 다시금 지인과의 정다운 소통이 이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08/01/02 - [뉴욕스토리] - 시즌2 - 뉴욕 스토리를 시작합니다.

블로그의 재발견

오늘(17일) 하루 한번은 웃자. loading... 100% by rince를 시작으로, 프로젝트 블로그의 재발견을 시작했습니다.

단발성 방문보다 꼼꼼히 그 블로그를 살펴보고 소통는게 블로깅의 참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재발견'이고, 새로운 블로그 발굴은 아닙니다. (하지만, 진행하다보면 새로운 블로그를 보게 될 수도 있겠죠)

매 회차마다 테마를 가지고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예를 들면, '재미','실용','리뷰','이슈' 등으로 매 회차마다 다른 테마를 가지고 포스팅을 합니다. 첫 포스팅은 '재미'의 테마였으니 다음에는 다른 테마로 진행합니다.

포스팅 횟수는 일주일에 1~2회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좋은 아이디어나 블로그는 방명록으로 알려주세요:)

'가족사랑' 블로그 카페에 참여해주세요

일일방문자 1,000명 돌파 자축!

방문해주시고, 관심 갖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일일방문자 1,000명 돌파 자축!

글을 공지로 해놓으니 댓글이 모두 사라져버려서 다시 일반 글로 되돌려 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