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와 블로거/블로그 크로니클

블로깅 100일 기념 포스팅 & 소소한 자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를 즐기기 시작한지 오늘이 100일째 되는 날입니다.
하루하루는 더디게 지나가는 것 같은데, 지나고 나면 시간이 훌쩍 지나있습니다.
석달여 동안 많은 분들을 알게 되었고, 지금도 잊지 않고 찾아와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좋은 인연 오래 간직하고 싶습니다.

가장 감사했던 기억은 얼마전에 당한 부친상에 댓글로 위로를 받았던 때입니다. 그저 감사하다는 말 외에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그 일 이후로 제가 블로깅을 제대로 못해서 일일이 감사 말씀 전하지 못하기도 했는데, 여전히 찾아주시고 안부 전해주시는 분들께는 뭐라 감사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부친상과 회사이직이 겹쳐 한동안 포스팅이 뜸했습니다.
마침 오늘 여유가 생겨 그동안 꼭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BlogNewsLine이라는 서브 블로그로 그전부터 운영해오긴 했는데, 지지부진 했거든요. 뉴스와 정보를 브리핑/서머리해두는 공간으로 운영 할 생각입니다.
그 동안은 보도자료만 올려놓는 정도였는데, 오늘부터 진지하게 포스팅을 시작했답니다.
다음(daum)의 새로워진 블로거 뉴스의 이모저모이라는 제목으로 다음블로거뉴스에 기사로 송고도 했습니다. 그런데, 왠걸... 현재시각 3시 40분 실시간 인기뉴스 탑으로 등록되어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  BlogNewsLine를 통해서 뉴스나 정보를 포스트 할 예정이니 많이들 이용해주세요.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블로그메타 사이트인 캐리어블로그에서 스타블로거 인터뷰를 한적이 있습니다. 오늘에서야 인터뷰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이 참 맘에 안들긴하지만... 저렇게 생겼으니 저렇게 나온거겠죠? OTL... 사진 찍히는걸 지극히 싫어하는지라 사진들이 엄청 엉성합니다 ㅠ.ㅠ <인터뷰기사 보러가기>
제가 봐도 제가 무슨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전 이런놈이고, 이런 생각으로 블로깅합니다... 정도의 소개는 되는 듯합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p

오랜만에 갖는 주말의 여유인데,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아이가 심심해서 난리를 칩니다. 동내 교보문고라도 가서 놀아줘야겠네요.